본문 바로가기

장사꾼택대리

개인사업자 차량 운영에 관한 이야기 & 택대리의 드림카

 

 

택대리는 항상 꿈꿔왔습니다. 다마스 사서 스트라이프 두개 넣어서 타고다니는 꿈

문이 열리면 장정 4~5명이 다마스에서 내리는 꿈 ㅋㅋㅋ

요즘 들어 차를 사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돈이 없어서 ㅠㅠ

 

 

 

 

[BBB] [오후 4:05] 방에 문의드립니다^^ 제가 지금 개인사업자로 등록된 회사에 속해있고, 회사차량 도입을 알아보는중입니다. 주로 국내 출장 용도로 쓸 예정이고 직원들이 번갈아서 출장 빈도도 잦은편인데요. 중고차 도입으로 알아보는중인데 할부, 리스, 렌트 중 어느 것을 중점적으로 알아보고 비교해봐야 좋을지 조언을 좀 구해보고자 합니다. 전직장(현대카드캐피탈)에 물어보려다 상품만 팔려고 들이댈거 같아서 그 전에 비교포인트들을 미리 공부하려고요^^;;

운전은 자주 하지만 차량 구매나 보험가입이라던지 직접 해본적은 없어서 무엇을 중점으로 봐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하하..^^


[AAA] [
오후 4:11] 리스는 보험을 따로 들어야해서 렌탈은 보험료 포함이라 렌탈이 더 좋으실거에요. 국산차 하실거면 렌탈을 추천이용~


[AAA] [
오후 4:11] 물론 리스도 보험 따로 가입할 수 있으나 비용이 렌탈보단 저렴하진 않더라구여


[CCC] [
오후 4:12] 보통 저런거 고민하실땐 경비로 터는 부분을 생각하셔서 그렇죠?


[BBB] [
오후 4:12] @CCC님 넵 아무래도. ^^ @AAA님 그렇군요. 카니발 정도로 고려는 하고 있는데 참고를 해야겠습니다^^


[AAA] [
오후 4:13] 세금혜택때문에..ㅎㅎ;


[CCC] [
오후 4:13] 중고차도 감가상각 따져서 경비 처리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렌탈이나 리스는 운행거리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나구요 저렴하고 편한건 앞에 민규님 말씀처럼 렌탈이 제일 나을겁니다


[BBB] [
오후 4:15] 넵 두 분 모두 조언 감사합니다^^

 

택대리가 사고싶은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