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NON 6D

충남 당진 아미미술관 캐논 6D +이빨치료 탐론 SP AF 28-75mm F2.8



금번엔 무보정 원본 사진을 올려볼려고 합니다.

아래는 바이크 타고 가면서 찍은 동영상을 편집한 것이구용!

심심하면 보세요 



심심하시면 ㅋㅋ




#CANNON 6D +이빨치료 탐론 SP AF 28-75mm F2.8 XR Di LD Aspherical IF MACRO 






아미미술관에는 정말 사진 찍기 좋은 조명과 소품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소품을 마구 건드리면 안되고 ㅋㅋ

한가할때 가시면 정말 분위 좋게 연출하는 사진을 마구 찍을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조명도 은은하게 들어 오는 것이 

실내 조명과 함께 잘 어우러 집니다.




개인적으로 원본 사진이 더 마음에 들지만 여자분들은 느낌있는 사진을더 좋아하셔서 ㅋㅋ




택대리는 사질 이렇게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사진을 더 좋아한답니다.



왠지 다시 보고 싶은 사진





다시 보면 그때의 기분이 되살아나는 사진




그래서 웃긴 사진을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사진 연습하는 초보 oh_tographer
#ohtographer #오토그래퍼

시간 맞고 장소 맞으면 무료로 스냅사진 찍어 드립니다. 
추억 빵빵 터지는 컨셉사진 웃긴사진도 좋아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 문자: 010-89826-0074 
카톡: ptmazinga
DM(다이렉트메세지)는 거의 안봅니다.
#스냅 #스냅사진 #스냅촬영 #셀프스냅 #커플스냅 #럽스타그램 #무료스냅촬영 #개인촬영 #인물사진 #snap
 #컨셉사진 #감성사진 #취미사진 #촬영문의 #컨셉사진 #프로필사진 #모델 #개인화보



https://www.instagram.com/oh_tograp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