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사꾼택대리

칠레산 삼겹살 아그로수퍼 VS 슈바인골드

 출처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eatbox6689&logNo=220655675579&parentCategoryNo=&categoryNo=30&viewDate=&isShowPopularPosts=false&from=postView

수입삼겹살 비교하기

 
오늘은 대표적인 수입삼겹살 2종을 비교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그로수퍼
      
아그로수퍼는 세계 3위의 글로벌 농축수산식품기업기업으로 칠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안데스 산맥과 남극으로 둘러싸인 칠레의 깨끗한 자연 환경 속에서 농축산 분야 세계 최초로 UN이 인증한 친환경 방식으로 정성을 다해 직접 사육, 재배, 생산한 고품질의 명품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전 세계 45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슈바인골드는 유럽 VION FOOD GROUP의 독일 축산브랜드 입니다. 네덜란드 두메코와 같은 계열사에 속하며 VION 식품 그룹은 높은 품질의 식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식품 회사입니다. 원육 외에도 많은 가공상품들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회사 입니다.

   
아그로수퍼 고원돈 삼겹살

슈바인골드 삼겹살
    
아그로수퍼는 3개의 브랜드로 나뉘어 집니다. 고원돈, 안데스, 수퍼포크 인데요. 오늘 제가 알아볼 상품은  고원돈 삼겹살 입니다.  
슈바인골드 삼겹살은 2가지 입니다. 보쌈/수육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S와 구이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일반 삼겹살이 있습니다. 일반삼겹살 보다는 S가 크기와 중량면에서 조금 더 작다고 합니다. 오늘은 일반삼겹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고원돈 삼겹살은 국내산 삼겹살과 육질이 가장 비슷한 삼겹살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TV, 라디오에서도 광고를 했었습니다. 그만큼 상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것 같습니다. 
슈바인골드 삼겹살은 수입삼겹살중 가격대비 수율과 육질이 좋아 구이용으로 가장 적당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최근 구이용 수입삼겹살로 인기몰이 중이며, 정육점 사장님들께서 많이 찾으시는 대표 상품입니다.
    
고원돈 삼겹살 스펙  
슈바인골드 삼겹살 스펙

    
고원돈 삼겹살은 가로45cm * 세로25cm 정도의 정사이즈 스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께... 일명 빵이라고도 하죠.ㅋㅋㅋ 두께는 약 5cm정도 입니다. 1박스에 4판이 들어 있는데 거의 모두 균일하게 정선되에 패킹됩니다. 미추리 부분은 약 10cm정도 이니 참고 해 주세요. 1판의 무게는 약 5kg 내외 입니다.
아그로수퍼 고원돈 삽겹살은 수입삼겹살중 가격이 비싼삼겹살중 하나 입니다. 1kg에 요즘 6,800원 정도 거래되고 있어요. 칠레는 기후나 축산 환경이 우리나라와 비슷해서 국내산 삼겹살과 품질 및 맛에서 거의 비슷하고, 유럽산 삼겹살에 비해 조금 더 고소하다고 합니다. 최근 삼겹살 구이를 판매하는 식당에서 많이 구매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그로수퍼 고원돈 삼겹살은 수입삼겹살의 끝판왕 입니다.

  
슈바인골드 삼겹살은 같은계열사인 네덜란드 두메코 삼겹살의 스펙과 거의 비슷합니다. 가로40cm * 세로20cm 정도이며, 두께는 약 5cm정도 입니다. 미추리는 약6~7cm정도 입니다. 미추리가 짧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1박스에 4판이 들어 있으며 1판의 무개는 약 3.8~4.0kg 정도 입니다.
슈바인골드 삼겹살은 독일산 수입삼겹살중 가장 비싼삼겹살 입니다. 1kg에 5,900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어요. 아그로수퍼 고원돈 삼겹살에 비교하면 꽤 저렴한 편입니다.
독일의 기후 또한 우리나라와 많이 비슷합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개인적으로 구워서 먹었을때 어떤 고기가 수입삼겹살인지 국내산인지 전혀 구분하지 못하였습니다.
독일산 슈바인골드 삼겹살 강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