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래에 소상공인들 중 외국인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업체의 응대에 관한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방문하고 느낀점을 정리하는 택대리 입니다.
1. 외국인 들은 개인 접시에 담긴 것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중국 고객 빼고)
2. 중국인들은 다양하고 거하게 시켜서 남겨서 먹는걸 좋아한다.
3. 가이드 들을 통해서 데려오는 방법이 있다.
4. 관광가이드들 커뮤니티 사이트를 공략하는 방법이 있다.
5. 연예인들 왔다가면 팬클럽들 따라먹는다.
(슈퍼주니어 세트)
심창민 경복궁 세트
6. 일본사람들은 철판에 나가는 것을 좋아함
7. 두루치기에 면을 넣는다.
8. 낱말카드로 고객들이 주로 원하는 것을 편하게 주문할수 있게하자 ( 물, 밥, 계산서요 등)
9. 입구앞에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놓자.
10. 팬카페
11. 관광안내소
12, 호텔에소개
13. 인스타에는 3개국어를 넣어 설명하자.
14. 연예인 맛집 태그를 넣자
15. 교환학생을 모시자
'장사꾼택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식업계의 스타트업 택대리네에서 직원을 찾습니다. (0) | 2018.09.30 |
---|---|
블로그 글 작성 요령 및 기준 (0) | 2018.08.30 |
프랜차이즈 메뉴얼 by 소상공인진흥회 (0) | 2018.06.02 |
한춘옥에서 남산도담으로 자료모음 (0) | 2018.06.01 |
칠레산 삼겹살 아그로수퍼 VS 슈바인골드 (0) | 2018.04.09 |